퍼펙트맨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전망 및 라이프시맨틱스 상장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전망 및 라이프시맨틱스 상장을 알게 될 겁니다.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전망 및 라이프시맨틱스 상장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전망 및 라이프시맨틱스 상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전망 상장

 

한국거래소는 라이프시맨틱의 코스닥시장 신규 상장을 승인했다고 밝혔고, 오는 23일부터 주식 거래가 시작돼 공모가가 1만2500원입니다.

 

비대면적인 경향은 코로나19로 우리 사회 전반에 걸쳐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의료·헬스케어 분야의 비대면 의료소비에 대한 경험과 수요가 급증하고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디지털 건강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라이프시맨틱스은 23일 코스닥 상장하면서 디지털헬스플랫폼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입니다. 기술예외로 등재되고 있는 이 회사는 디지털 치료, 의료 마이 데이터, 비대면 진료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가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면 국내 첫 디지털치료사 사례가 됩니다. 국내 디지털 치료기기로 도입된 디지털 치료기는 질병 예방, 관리, 치료를 위한 임상적 타당성과 효용성을 검증하는 고품질 소프트웨어 의료기기를 말합니다.

 

기존 의약품과 마찬가지로 임상시험, 치료효과 검증, 규제허가, 의사 처방, 보험 적용 등이 특징이다. 이런 이유로 소프트웨어 의료기기이지만 차세대 치료제로 분류됩니다.

 

국내에서도 디지털 치료기기 개발자를 옹호하는 기업이 늘고 있지만, 임상연구를 통해 유효성과 효용성을 검증한 기업이 늘고 있습니다. 라이프 시맨틱스는 폐암과 COPD와 같은 호흡기 질환과 암 환자를 위한 예후 관리를 위한 두 개의 디지털 치료 장치 파이프라인을 설립했으며 레드 에섬프턴과 레드 필케어로 낙인찍혔습니다.

 

 

환자가 치료 계획이 포함된 소프트웨어 앱(App)에 연결된 건강 측정 장치를 사용하여 치료 계획을 수행하는 경우 의료진이 환자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현재 환자 상태에 따라 치료 계획을 조정하는 프로그램을 수행합니다.

 

코로나19 등 호흡기 증상에 수반되는 감염병이 확산하고 황사와 미세먼지 등 기후환경이 악화되는 상황에서 라이프 시맨틱스의 호흡재활 프로그램 레드필솜튼이 특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디지털 치료기기는 환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며, 누적 데이터에 따라 치료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하거나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구절벽 변화와 예방 중심의 의료 패러다임 변화로 고령자의 의료비 부담이 급증하면서 미국, 유럽 등 디지털헬스 선진국들이 디지털치료기 개발과 규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국제의료기기규제당국포럼(IMDRF) 회장인 한국도 의료기기산업법을 시행하고 디지털치료기기 허가 및 가이드라인 기준을 마련하는 등 디지털치료기 규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지난해 하반기 소프트웨어 의료기기의 새로운 분류와 디지털 요법이 혁신적 의료기술 평가 대상에 포함됨에 따라 올해 말까지 Redfill의 허가받은 임상시험을 마무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는 디지털헬스기술 플랫폼을 기반으로 비대면 진료 솔루션 닥터콜과 메디컬 마이데이터 사업을 삼각관계화해 국내 디지털헬스 시장을 공략할 계획입니다.

 

지난해 6월, 임시규정을 허가받은 민간 샌드박스 1위 업체의 비대면 케어 서비스에 대한 더라이프 의미론입니다. 정부가 '코로나19 대유행'과의 전화 진료를 한시적으로 허용하고, '감염병 예방법'을 일부 개정해 화상 치료 등 비대면 진료까지 확대하면서 닥터콜 서비스 대상을 내국인으로 확대했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설립 후 약 7년간 의료기관과의 협업과 정부 업무 수행을 통해 디지털 건강 기술 플랫폼 '라이프레코드'의 업그레이드를 이어갔습니다.

 

라이프레코드는 의료 정보 기술, 인공지능 기술, 보안 기술과 같은 필수 공통 기술을 통합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의료 인프라를 지원하는 기술 플랫폼입니다.

 

 

특히 올해 개인이 주도하는 데이터를 활용한 마이데이터 프로젝트가 의료 분야로 확대되면서 의료 데이터와 생활기록부 등 개인건강기록(PR)을 통합·관리할 수 있는 라이프코드의 기술이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K-바이오헬스의 핵심은 데이터이고, 디지털헬스는 대표적인 데이터 기반 산업 분야"라며 "디지털헬스를 위한 공통 필수기술을 제공하는 기술 플랫폼 라이프코드를 기반으로 핵심 디지털헬스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송승재 라이프시맨틱 대표는 "상장 후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기업이 될 수 있도록 회사의 디지털헬스 기술에 적극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라이프시맨틱스는 디지털 치과 솔루션 업체인 레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치과 분야 다양한 디지털 건강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히기도했습니다. 두 회사는 치과 교정 치료를 위한 비대면 진료와 고객 관리 사업을 추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는 디지털 의료 기술 플랫폼과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레이는 치과 교정 치료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의료정보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건강기술 플랫폼 '라이프 레코드'를 기반으로 B2B(B2B)와 B2C(B2C) 의료데이터 구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Ray는 디지털 치과 솔루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투명 교정 치료 플랫폼인 '레이스 마일러'를 출시했습니다. 양사는 연구개발 협력을 추진하고 상호 협의를 통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한국에는 치과와 환자를 연결하는 어떤 해결책도 아직 없습니다," 라고 라이프 시맨틱스의 송승재 대표가 말했습니다. "비대면 진료 서비스 및 의료 MyData 경험을 바탕으로 치과 분야에서 디지털 의료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것입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전망 및 라이프시맨틱스 상장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네오이뮨텍 주가 전망 상장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동향

쿠팡 공모가 상장

hmm 주가 전망 동향

함께 읽을만한 좋은 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