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씨유테크 주가 전망 및 씨유테크 상장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씨유테크 주가 전망 및 씨유테크 상장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씨유테크 주가 전망 및 씨유테크 상장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씨유테크 주가 전망 상장

 

10월 8일에 상장되는 초고밀도 탑재 기술을 가진 중소기업 씨유테크의 일반 청약에는 5조원 이상이 몰렸습니다. 최소 청약 단위인 3만 원에 가입한 투자자는 3~4주에 1억 원을 투자한 거물에게는 16~17주 정도를 받을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씨유테크는 일반 청약 경쟁률이 1,408대 1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가입금액의 절반을 내는 보증금은 5조 5467억 원입니다.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한 이전 수요예측에서도 씨유테크는 1,565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최고가를 웃도는 6,000원으로 공모가격을 확정했습니다.

 

 

청약금액과 상관없이 1억5000만원을 쓴 청약자는 균등배분 등 16~17주를 투자자에게 균등배분하는 방식으로 받을 것으로 분석됩니다.

 

거래소에 따르면, 씨유테크는 전자 부품 제조업체이며, 주요 제품은 휴대폰과 전자 장비 같은 장착 부품입니다.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2216억9800만원, 영업이익 163억5000만원, 순이익 105억9800만원을 기록했습니다.

 

그 자본은 현재 88억 2800만 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대주주인 일본의 레스타 홀딩스는 100.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씨유테크은 온라인 기자 회견을 열고 코스닥에 진입하려는 야망을 표현했습니다.

 

 

2004년에 설립된 씨유테크은 PCB/FPCB 기판에 부품을 장착하여 판매하는 중소기업입니다. 설립 17년째 시만텍에 주력하고 있는 회사로 RFPCA, FPCA, PCA 등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노트북 등 IT기기가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씨유테크는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차별화된 프로세스 자동화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각 분야의 글로벌 최상위 고객을 상대합니다. 특히, 스마트폰 OLED 세계 1위 기업인 삼성 디스플레이가 주요 회사입니다. 또한, 삼성SDI, 삼성전기, 일진, 동우파인켐, 샤프 등 국내외 기업들과도 사업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 현재 스마트폰 부문 비중은 전체 매출의 약 75%를 차지하고 있지만, 지속적인 품목 다양화 노력 끝에 이 또한 달성되었습니다. 대표 스마트폰 분야 외에도, 씨유테크의 매출은 현재 노트북과 자동차 전자제품으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씨유테크의 유희승 부사장은 "씨유테크가 속한 시만텍 분야는 기술적으로 성숙하고 산업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물론 노트북, 태블릿, 각종 IT기기 등이 지속적으로 생산되는 한 RFPCA, FPCA는 반도체와 같이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며, 앞으로 다가올 전기차/자율주행 시대에는 우리 같은 기업이 필요할 것입니다.게다가 의료 의료 분야에서 IT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시장은 끝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이미 차량용 OLED 디스플레이, 자율 주행 카메라 모듈, 전기차용 배터리 BMS, QD OLED TV, 스마트 청진기 등 다양한 분야로 아이템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시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항목 확장의 원천은 SMT 기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씨유테크는 실제로 자동차, TV, 의료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씨유테크의 제품은 고객을 통해 각 분야의 글로벌 세트 업체에 공급되어 우리 생활 전반에 활용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력 제품인 스마트폰 적용 제품의 경우 이미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1위 업체인 삼성디스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OLED를 채택한 다양한 단말기 업체들의 휴대폰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씨유테크은 이러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해왔습니다. 자동차 시장 진출을 위해 자동차 품질관리시스템 표준인증을 획득했으며, 베트남 현지법인 유휴부지를 활용해 2024년까지 차량용 카메라 센서 모듈 5개 라인과 차세대 TV용 QD OLED 제품군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씨유테크의 백영현 대표는 "우리는 이 공모를 통해 펀드와 기존 현금을 추가함으로써 새로운 아이템과 관련된 라인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기존 스마트폰 위주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계획입니다. 게다가, 우리는 회사의 가치를 두 배 더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과 같은 아이템을 기를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상장을 바탕으로 주주, 임직원은 물론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이익을 공유하고 행복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될 글

 

디앤디플랫폼리츠 주가 전망 상장

일진하이솔루스 주가 전망 상장

D램 전망 가격 상승 이유

 

씨유테크 주가 전망 및 씨유테크 상장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