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신풍제약 전망 및 신풍제약 피라맥스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신풍제약 전망 및 신풍제약 피라맥스를 이해할 겁니다. 신풍제약 전망 및 신풍제약 피라맥스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신풍제약 전망 피라맥스 남아프리카 공급

 

신풍제약은 남아프리카 제약회사와 손잡고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 말라리아 치료제 "피라맥스"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22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남아프리카공화국 제약사 키아라헬스가 신풍제약 피라맥스 일부 SSA 지역의 마케팅 및 유통 파트너로 선정됐습니다. 키아라는 월요일에 웹사이트에 발표했습니다.

 

 

키아라는 피라맥스가 유럽 의약국 제58조 (EMA 제58조)에 따라 허가된 최신의 유일한 ACT 기반 치료법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ACT를 열대성 말라리아에 대한 1차 및 2차 치료제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신풍제약이 어린이 말라리아 치료제(5~20kg)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과립 형태의 피라맥스를 개발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과립형태로된 피라맥스에 대한 사전 자격(PQ) 인증을 승인했습니다. PQ는 유니세프, 파호 등 의약품의 국제 입찰에 참여하기 위한 품질 인증 절차입니다.

 

또한 신풍제약은 성인용 정제형 알약 피라맥스를 개발했습니다. 정제된 피라맥스는 2012년 WHO로부터 PQ 인증을 받았고, 2017년 세계보건기구(WHO)의 성인필수 의약품 목록(EML)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비전은 모든 환자와 아프리카 환자의 건강을 회복, 보존, 발전시킬 수 있는 세계적인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라고 키아라의 대표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신풍제약과 제휴를 통해 이 임무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피라맥스는 최대 말라리아 치료 시장인 코트디부아르, 콩고공화국, 니제르, 카메룬 등 4개국을 포함해 7개국에서 말라리아에 대한 국가 가이드라인으로 등재됐습니다. 그것은 또한 14개 이상의 아프리카 연합 국가들의 개인 시장에도 수출하고 있습니다.

 

키아라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에 본사를 둔 아프리카 제약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제약 회사를 현지 비독점 제조 파트너로 두고 있습니다.

 

 

 

신풍제약의 피라맥스란 무엇인가?

 

2000년 신풍제약이 WHO 협력사로 선정되어 WHO와 신약개발사업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 후, 2000년 스위스 비정부기구인 MMV는 임상부터 등록까지 개발에 필요한 모든 연구비를 지원하였습니다. 이것은 인산염 피로나리딘인산염과 알테수네이트로 3:1의 비율로 만들어진 복합제입니다.

 

아프리카 3개국에서 세계보건기구(WHO)의 필수 의약품, FDA 희귀 의약품, 유럽 EMA 승인, 국가 말라리아 치료 가이드라인에 등재된 국내 유일의 신약입니다. 하지만 모기들이 판치지않는 국내에서는 말라리아 걱정이 없기때문에 국내 판매량은 매우 낮습니다.

 

원래는 국내 시장에도 안 나왔지만 최근 코로나19의 치료제로 떠올랐고, 사재기 등으로 피라맥스의 국내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이후 지금까지 말라리아 치료제로 사용됐던 피라맥스 알약은(2011~2020년)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한 누리꾼들 반응들

 

누리꾼1 반응

피라맥스는 윈래 코로나 치료제로서 엄청난 치료효과를 갖고 있었습니다. 정부도 20년 4월 고대와 질본을 통해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근데, 셀트리온, 대웅, 녹십자등 정계와 강력한 연결고리있는 기업을 띠워주기 위해 피라맥스를 의도적으로 사장시키고, 임상환자 배치도 셀트리온과 대웅에게 유리하게 해주었죠... 이미 전세계 내노라하는 연합기관에서 피라맥스는 엄청난 규모로 임상을 하고 있었습니다. 언론에서는 이를 제대로 보도조차 안했고요. 심지어 피라맥스가 사기라는 테러성 세력도 많아졌습니다. 사람 목숨으로 이들은 거래하고 장난칩니다.

 

누리꾼2 반응

서서히 드러나는 피라맥스의 진면목. 국내는 온갖 이해관계에 의해 알려지지 않지만 해외에서는 놀랍정도로 진행중입니다. 정말 국내 관련자들은 각성해야 합니다. 부끄럽지도 않는지..

 

 

 

누리꾼2 반응

우리 정부. 식약처,질청만 관심이 없나봐!!코로나로 고통받는 서민들 생각은 1도 없나? 대체코로나 종식 의지는 있는지? 불안한 백신과 되도않는 항체치료제만 바라보는 무능한 정부!!!미국은 항체치료제 80프로가 병원냉장고에서 보관중이란다!!!!울나라만 미친거야!!!이렇게 피라맥스 임상. 미국,영국 에서도 발표하는데 우리만 나몰라라 손놓고 있는 기현상이네!!!정말 웃긴다!!!이것은 광역자치단처장과 대통령선거까지도 좌지우지할수 있는 역대급 재료인데!!! 사면얘기나 하고있으니 망쪼다!!!

 

누리꾼2 반응

이번 남아공의 임상 3상의 의미는 우리가 생각했던것보다 더 클수도 있어요..일단 지금 가장 위험한 변종 코로나가 남아공발인데.. 만약 여기서도 피라맥스 효과가 입증되면 이건 굳이 남아공 변종 바이러스에 맞춰서 피라맥스를 만든게 아닌데도 효과가 있는것이므로 갖는 의미가 매우 크다고 봅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글

신풍제약 전망 및 신풍제약 피라맥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