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다날 주가 전망 및 페이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다날 주가 전망 및 페이코인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다날 주가 전망 및 페이코인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날 주가 전망 페이코인

 

자체 가상화폐인 페이코인(PCI) 가격이 종합결제서비스(PG) 기업 계열사인 다날핀테크가 국내 최초로 비트코인(BTC) 결제시스템을 도입하겠다고 발표한 이후 급등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날 주가도 이틀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8일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쯤 페이코인 가격은 4180원으로 전날(198원)보다 2011% 올랐습니다.

 

15~16일 사이 페이코인이 180~200원 선에 거래됐지만 전날부터 급등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침에 한 번은 5,000원을 넘기도 하다가. 2900~3000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변동 중입니다.

 

 

 

전날 페이코인 운영사인 다날핀테크가 국내 최초로 비트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상용화 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데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린 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다날핀테크는 자체 가상 자산인 페이코인을 설립하고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와 제휴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도 4월부터 개통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 보유자들은 자사 페이코인 앱을 통해 제휴 가맹점에서 비트코인을 즉시 페이코인으로 전환할 수 있게 됩니다. 다날 관계자는 "가맹점이 비트코인 결제를 받든 상관없이 가맹점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날 측에 따르면 2019년 4월 출시된 페이코인 앱 가입자는 현재 90만 명이 넘습니다. 회원 수가 작년 초에 비해 3배 이상 늘었습니다. 국내에도 CU 편의점,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등 6만여 개의 가맹점이 입점해 있습니다. 페이코인은 현재 업비트, 코인원, 후오비코리아 등 국내외 6개 거래소에 상장돼 거래되고 있습니다.

 

 

다날핀테크는 비트코인 결제 지원을 시작으로 이더리움(ETH), 아이콘(ICX) 등 다양한 가상자산을 결제하고 투자상품에 가입하는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페이팔, 테슬라, 마스터카드, 비자 등 글로벌 기업들이 비트코인 결제 도입을 예고한 가운데 이번 비트코인 링크가 국내 가상자산 금융서비스 선두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날 다날은 가상자산(암호화폐) 페이코인(PCI) 운용사인 다날핀테크가 페이코인 앱에서 비트코인(BTC)으로 즉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상용화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 때문에 PCI도 전날보다 2000% 이상 급등했습니다.

 

여기에 쿠팡의 뉴욕 증시 상장 결정도 주가에 탄력을 더했습니다. 다날은 쿠팡에서 휴대전화 결제 서비스 1위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에서 "쿠팡의 미국 증시 상장이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쿠팡 성장에 따른 거래량 증가로 다날의 수혜가 기대됩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페이코인은 급등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페이코인은 다날핀테크가 출시한 암호화폐 기반 결제 서비스입니다. 페이코인은 온·오프라인 가맹점 6만여 명, 이용자 90만여 명을 확보했으며 페이코인 이용자는 페이코인 앱을 통해 가맹점에서 손쉽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이 급증한 것은 전날 다날핀테크가 페이코인 앱에서 비트코인 결제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하면서부터다. 다날핀테크가 국내 최초로 비트코인으로 즉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상용화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 개설을 통해 비트코인 보유자는 즉시 페이코인 앱 내에서 페이코인(PCI)으로 전환해 가맹점이 비트코인 결제 수락 여부와 관계없이 페이코인이 설립한 6만여 국내 가맹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페이코인은 비트코인의 PCI 전환 결제 지원을 시작으로 '이더리움', '아이콘' 등 지원하는 암호화폐를 확대하고 투자상품 서비스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데날핀테크의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는 블록체인 업체인 해치랩스와 협업을 통해 페이코인 앱에 헤네시 월렛을 구축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날 주가 전망 및 페이코인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하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쿠팡 관련주 수혜주

 

쿠팡 관련주 수혜주

쿠팡 관련주 및 쿠팡 수혜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쿠팡 관련주 및 쿠팡 수혜주를 알게 될 겁니다. 쿠팡 관련주 및 쿠팡 수혜주가 궁금하시다면 모두

perfect-man.tistory.com

KTH 주가 전망 동향

쿠팡 관련주식 테마주

클럽하우스 초대장 구매 이유

컴투스 주가 전망 추천 이유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