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에이치엘비 허위공시 의혹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에이치엘비 허위공시 의혹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에이치엘비 허위공시 의혹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에이치엘비 허위공시 의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이치엘비 허위공시 의혹

에이치엘비[028300]가 개발 중인 항암제 후보 '리보세라닙'의 임상 결과를 임의로 해석해 허위 공시했는지 여부를 금융당국의 조사를 받은 것으로 16일 확인됐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에이치엘비 주가는 27% 급락했습니다.

 

진양곤 에이치엘비 회장은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금융위 자본시장조사위원회 이후 금융감독원이 허위공시를 조사한 것은 사실이고 증선위를 앞선다"고 밝혔습니다.

 

문제는 에이치엘비가 2019년 출시한 리보세라닙의 글로벌 임상 3상 실험 결과입니다. 그해 6월 27일, 에이치엘비.는 리보세라닙이 글로벌 임상 3상 임상시험에서 첫 번째 평가지수를 달성하는데 실패했다고 밝혔습니다.

 

 

 

진양곤 회장은 "당시 첫 지표인 OS(생존기간 전체)에서 통계적 유의성이 부족해 신약 허가 신청이 늦거나 어려울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우수한 결과 때문에 신약 허가를 신청할 수 있다“는 의견을 받았습니다.

 

그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리보세라닙의 임상실험 결과를 부정적으로 평가했다는 지적에 대해 신약허가신청(NDA) 이전 NDA 회의일 뿐이라고 일축했습니다.

 

진양곤 회장은 "FDA와의 사전 회의록에 '실패'라는 단어가 들어간 것은 사실"이라며 "1차 검증지표에 이르지 못해 신약 허가 절차를 진행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말했습니다. "사전 미팅은 신약 허가를 결정하는 자리가 아니며, 우리는 다르게 설명했습니다.

 

그는 "여기서 말하는 '실패'는 2019년 6월 제가 한 말인데, FDA로부터 NDA 자료를 보완하라는 조언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전염병 때문에 NDA에 대한 추가 문서를 모두 확보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는 이어 "금융당국에 이 콘텐츠를 부르고 있다"며 "(신약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기업에 대해 (외부에서) 결론이 난 데 대해 참담한 심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진양곤 회장의 이날 발표는 에이치엘비가 허위 공시 혐의로 금융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온 데 따른 것입니다. 보도가 나오자 에이치엘비는 "금융당국의 요청을 받고도 해명된 정황으로 확인되지 않은 점이 섣불리 보도돼 시장과 투자자들에게 혼란을 준 점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이치엘비는 금융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에 시장에서 급락했고, 오후 진 회장의 설명에도 불구하고 낙폭을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에이치엘비는 전날보다 27.24%(24,900원) 내린 66,500원에 마감했습니다.

 

 

 

이에 따른 누리꾼들 반응은??

첫 번째 누리꾼

fail이란 단어는 2019년 6월 데이터에 대한 것이고....그때 시장에서 마치 완전히 실패한 것 처럼 보도하며 이미 주가는 2만원대로 폭락을 했었음....그 이후에 계속해서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하여 pre NDA를 신청한 것이고 그 결과 자료보완 요청이 있었다는 것인데....이렇게 기사화를 해서 주가를 떨어뜨리면 과연 여기서 이익보는 자는 누구이며 손해보는 자는 누구이겠는가? 오로지 회사만을 믿고 2년이상 기다려온 소액 주주들은 이 기사하나로 하한가로 직행하는 주가에 겁에 질려 다 던져버렸다면.....이 손실은 누가 보상할 것인가??

 

두 번째 누리꾼

그냥 딱 말할게요. 저도 에이치엘비 주주지만 털고 나왔습니다. 남은돈이라도 지키고 싶으면 나오세요. 에휴 작년 불장이 돈번거 30프로는 날렷네 바이오주는 위험하다고 배우고 나간다. 곧 상폐될 느낌이다.

 

 

 

세 번째 누리꾼

2019.6.27에 다 발표된 것을 이제와서...OS 는 프라시보(가짜약, 대조균)대비 유의미성을 얻지 못한점은있으나, PFS 대조약에 대해 높은 수치등으로 미FDA에 승인 받은 제약회사도 있음,지금 현재 중국에서 항서제약(오늘현재 시총100조)이 판매되고 있음...수 많은 원문의 논문, 미 FDA에서 희귀약으로 선정한국,이스라엘 에서 기급 허가승인, ...수 많은 병용 효력을 입증하는등...올해부터 중국에서 로얄티으로 수익창출등태양이 뜨기전이 가장 어둡고 추운법...단지 아쉬운건 회사의 소통이 아쉽다.

 

에이치엘비 허위공시 의혹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하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에이치엘비 주가 허위공시 해명

에이치엘비 주가전망 공시

필룩스 주가 상승 급등 이유

공매도 대차잔고 위험한 종목들

셀트리온 주가 한국판 게임스톱 공매도 잔고 1위 이유

같이 보시면 좋은 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