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신풍제약 주가 전망 및 알테수네이트 피라맥스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신풍제약 주가 전망 및 알테수네이트 피라맥스를 알게 되실 겁니다. 신풍제약 주가 전망 및 알테수네이트 피라맥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신풍제약 주가 전망 및 알테수네이트 피라맥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풍제약 주가 전망 알테수네이트 피라맥스?

 

알테수네이트 하나로도 항바이러스 효과를 보여줬고, 위중증 코로나19 환자의 면역반응으로 인한 과도한 폐손상도 막는다고 합니다. 백신을 맞고도 사망하는 분들이 많은데 주위에서도 몇몇 안좋은 소식이 있는데 뉴스에서조차 사망소식은 언급하지 않더군요..그만큼 백신보다 치료제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암튼 신풍제약의 피라맥스는 우리나라 제외한 다른 나라에서는 모두 알아주나 봅니다. 피라맥스는 알테수네이트+피로나리딘 복합체여서, 알테수네이트 하나만 사용했을 때보다 코로나19에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해외에서는 피라맥스 대신에 알테수네이트 단 일체로 임상실험을 하는 걸까요? 알테수네이트 하나만으로도 효과 크게 볼 수 있으면 아무 데서나 막 만들어서 쓸 수 있게 만들려고 하는 걸까요?

 

알테수네이트는 피로나리딘과 복합체로 혼합해서 사용했을 때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걸 모를 리가 없을 텐데...

 

암튼 신풍제약 주가가 앞으로 강세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19 치료제로 선정한 3가지 약물 중 피라맥스가 주성분으로 함유된 알테수네이트를 세계보건기구(WHO)의 임상시험에 따른 것으로 추정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환자(코로나19)의 잠재적 치료제로서 3가지 약물에 대한 임상실험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세 가지 약물은 말라리아 치료제인 알테수네이트, 특정 유형의 암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이매티닙, 면역 체계 질병 치료에 사용되는 인플릭시맵입니다.

 

치료제들은 병원에서 코로나바이러스 환자의 사망 위험을 줄일 수 있는 가능성을 인정받아 독립적인 전문가 위원회가 선정했습니다.

 

 

신풍제약의 코로나19 치료제인 피라맥스정에는 60mg의 알세투네이트과 180mg의 피로나리딘인산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알 알테수네이트는 판매업체가 많은 이매티닙과 달리 신풍제약이 독보적으로 피라맥스에 함유하고 있습니다.

 

AFP통신에 따르면 WHO는 52개국에서 이 세 가지 약물에 대한 임상시험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WHO 사무총장은 제네바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수천명의 연구원들이 600개 이상의 병원에서 실험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HO는 다음 달 임상시험의 최종 결과를 기대합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한편, 2상 임상시험은 국내 13개 대학병원에서 모집한 총 113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위위약대조, 무작위 배정, 이중눈가림 방식으로 실시하여 피라맥스의 임상적 타당성과 안전성을 탐구하였습니다.

 

 

전체 피험자 중 100명 환자(88.5%)와 평균 연령은 52세였으며, 투여 후 28일까지 바이러스 억제 및 임상 지표의 효과가 관찰되었으며, 피라맥스 투여군(피라맥스군)과 대조군(위약군)으로 구분되었습니다.

 

유효성 평가에서 1차 평가 변수로 설정된 음성 RT-PCR 진단 키트 기반 코로나 바이러스로 변환된 환자 비율(음성 비율)에 대해 피라맥스 그룹(52명)과 대조군 그룹(58명) 사이에 차이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고령, 비만, 기저질환 동반 등 중증 악화율이 높은 고위험군에서 피라맥스군은 투약 전 기저시점에서 바이러스를 보유한 모든 환자에서 10일 후 100% 음전을 이룬 반면, 위약군은 28일까지 100% 음전에는 도달하지 못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걸 실패라고 떠드는 언론사들이 참 어이가 없는 상황이긴 합니다.

 

신풍제약은 현재 '피라맥스' 임상 3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 7월 현재 국내에서 1년간 1,238명을 대상으로 3상 임상시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전체 환자군에서 2상검사의 특성상 정해진 피험자 수만큼 통계적으로 유의성이 없는 지표는 대규모 3상검사로 최대한 신속하게 검증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풍제약은 피라맥스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하기 위해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풍제약은 'COVID-19 TF팀'을 꾸려 피라맥스의 코로나바이러스 치료 효과 입증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TF 구성원들은 국내외 인허가 관련 비임상·임상자료 검토, 임상시험 지원, 국내외 임상시험계획서(IND) 승인 신청, 국내외 학회 조정, 컨설팅, 발표자료, 논문 등을 담당합니다.

 

신풍제약이 지난 5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피라맥스 3상 IND를 신청하면서 대규모 임상을 발표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신풍제약은 2상 임상시험을 진행한 고대구로병원에서 경증 또는 중증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1,238명을 대상으로 3상 임상시험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임상2상(110명)보다 약 11배 환자를 모집해 통계적 유의성을 확보하겠다는 취지입니다.

 

피라맥스가 코로나 사태의 게임 체인져가 되길 바래봅니다.

 

 

함께 읽을만한 좋은 글

 

신풍제약 주가 상승 기대되는 이유

신풍제약 주가 뇌졸증 치료제

신풍제약 전망 피라맥스 효능

신풍제약 전망 피라맥스 남아프리카 공급

 

신풍제약 주가 전망 및 알테수네이트 피라맥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