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바이젠셀 주가 전망 및 바이젠셀 상장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바이젠셀 주가 전망 및 바이젠셀 상장을 이해할 겁니다. 바이젠셀 주가 전망 및 바이젠셀 상장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젠셀 주가 전망 상장

 

바이젠셀은 면역세포 치료 기술로 8월 25일 오늘 코스닥 시작에 상장하게 됩니다.

 

한국거래소는 바이젠셀의 코스닥 시장 신규 상장을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거래소에 따르면 바이젠젤은 이공계 연구개발 기업으로 면역세포치료를 주요 생산품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79억1300만 원의 영업손실과 104억5500만 원의 순손실을 냈습니다.

 

자본금은 현재 47억 1천 6백만 원입니다. 보령제약(23.6%)과 다른 4대 주주가 29.8%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모금액은 994억 1700만원이고 공모가격은 52,700원입니다. 대신증권과 KB증권이 상장사를 담당했습니다.

 

희귀암에 대한 맞춤형 치료 기술부터 많은 환자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면역암 약물까지 3가지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김태규 바이젠셀 대표는 이날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주요 파이프라인과 경쟁력, 코스닥 상장 등을 바탕으로 미래 사업에 대한 회사의 비전과 전략을 밝혔습니다.

 

 

바이젠셀의 총 주식 수는 1,886,480주로 100% 신규 주식입니다. 원하는 가격대는 주당 42,800원에서 52,700원입니다. 이 회사는 최고의 밴드를 기반으로 약 994억 원을 모금하고 R&D와 생산 설비에 투자할 것입니다.

 

김 대표는 "우리는 이미 세 가지 유형의 플랫폼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세포 림프종 치료는 2단계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조건부 허가를 승인하여 2023년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바이젠셀의 세 가지 플랫폼은 맞춤형 T세포 면역항암치료제 바이티어, 범용 감마델타T세포 면역항암치료제 바이레인저, 범용 면역억제치료제 바이메디어 입니다.

 

그 중 바이티어는 사람의 혈액에서 채취한 T세포를 항원특이 살상T세포(CTL)로 분화 배양하여 자가면역항암세포요법을 개발하는 기술입니다. 현재 NK/T 세포 림프종 치료제 'VT-EBV-N'은 2단계 임상시험을 진행 중입니다.

 

 

VT-EBV-N은 2023년 2단계 임상시험을 완료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조건부 품목 허가를 신청할 예정입니다. 사람의 생명을 위협하는 희귀질환이나 중증질환의 경우 임상3상 임상시험의 조건으로 2상 임상완료 단계에서 조건부 판매가 가능합니다.

 

김 대표는 "VT-EBV-N으로 조기 상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VT-EBV-N 임상 결과 투여 후 5년 이상 장기 관찰에서 안전성뿐만 아니라 유효성도 확인했습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VT-EBV-N 다음으로, 미래의 식품 후보는 Viranger라는 플랫폼 기술을 이용한 범용 면세포 치료입니다. 이것은 'CAR-T' 유전자 세포 치료의 단점을 개선하는 VR-CAR 유전자를 이용하여 여러 사람을 치료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VT-EBV-N 등 면역세포 치료제는 환자 자신의 피를 뽑아내 항원과 세포를 분리한 후 치료 목적으로 재 배양해 피를 뽑아낸 환자에게만 투여하고 있습니다. 반면 VR-CAR은 균질 면역 반응이 낮아서 많은 사람에게 투여할 수 있습니다.

 

김 대표는 "기존 CAR-T 세포치료제는 종양 미세환경으로 암세포 표면 항원을 인식하기 어려웠지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면역반응이 낮아 체외배양을 통해 많은 환자를 치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면역억제제도 개발합니다. 제대혈줄기세포인 바이메디어에서 파생된 플랫폼 기술을 활용하여 난치성 질환인 GVHD와 아토피성 피부염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질병별 파이프라인은 각각 임상 1/2a 단계와 전임상입니다.

 

 

김 대표는 "2024년 NK/T 세포 림프종 치료제 'VT-EBV-N' 출시를 시작으로 비터와 바이레인저의 각 파이프라인 개발을 순차적으로 완료하겠다"고 밝혔다. "제품 라인업과 표시 시장을 확대하는 것이 전략입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한편, 세계 면역암제 시장은 2018년 193억 달러에서 2024년 480억 달러로 매년 16.4%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같이 보시면 유용한 글

 

신풍제약 주가 전망 알테수네이트 피라맥스?

플래티어 주가 전망 상장

신풍제약 주가 상승 기대되는 이유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따상 상장

 

바이젠셀 주가 전망 및 바이젠셀 상장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