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진시스템 주가 전망 및 진시스템 상장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진시스템 주가 전망 및 진시스템 상장을 이해할 겁니다. 진시스템 주가 전망 및 진시스템 상장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진시스템 주가 전망 및 진시스템 상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진시스템 주가 전망 상장

 

진시스템이 26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합니다. 앞서 진행된 진시스템 일반공모 청약 경쟁률은 355대 1로 최종 공모가는 2만 원입니다.

 

지난 13일부터 일반공모를 신청한 결과 35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고 14일 공시했습니다. 일반 청약을 위한 증거의 양은 약 1조 5,159억 원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진시스템은 지난 6~7일 기관투자자 수요 예측에서 93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공모가를 최고 수준인 2만원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코스닥 상장은 도약의 계기가 될 것입니다," 라고 서유진 진시스템 대표가 말했습니다. "다양화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그 결실을 투자자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앞으로 각 사업부문별 성장 로드맵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현장 분자진단 플랫폼 기업 진시스템(대표 서유진)이 남아프리카공화국 파트너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이번 계약은 코로나19 진단장비와 진단키트를 포함해 약 14억 원 규모입니다. 이는 2020년 총 매출 132억 원의 10% 수준입니다.

 

남반구에 위치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계절이 겨울로 접어들면서 확인된 코로나19 감염자의 수가 급증했습니다. 아프리카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아프리카 코로나19 확진자가 474만 명을 넘어 남아프리카공화국(162만8335명)에서 확진자가 가장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미래에는 남아프리카의 코로나19 제3의 전염병이 진단 키트를 계속 공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진시스템은 간편하고 신속한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분자진단 플랫폼 전문기업입니다. 캡슐커피처럼 진단키트가 내장된 바이오칩을 이용해 현장에서 빠르게 검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진시스템은 지난해 5월 남아공 최초 공급 이후 지속적인 현지 수요처 재매입은 물론 공급계약에도 성공했습다 합니다.

 

또한 진시스템의 ‘코로나19 바이러스 변종 검출 키트’는 허가를 위한 절차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에 대해 서유진 진시스템 대표는 "차별화된 플랫폼 기반의 코로나19 검사 시스템이 현지 방역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업계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분자진단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갈 것입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진시스템은 이번 코스닥 상장을 통해 분자진단 플랫폼 리더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편 26일 코스닥에 상장하는 진시스템 진단키트 포트폴리오의 상용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현장분자진단 플랫폼 기업 진시스템(대표 서유진)이 농림축산식품부의 허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바베시아 감염증은 진드기를 통해 감염되는 질환으로 개의 적혈구 내부에 기생하면서 용혈성 빈혈 등 치명적인 질병을 유발합니다. 감염을 막기 위한 신속한 초기 진단의 비결로 꼽혔습니다.

 

그동안 진시스템은 반려동물 진단키트 전문기업 케어벳(대표 문명진)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아기 감염 진단키트의 개발·허가를 추진해 왔으며, 허가 완료로 아기 감염에 대한 분자진단 실시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40분이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허가는 진시스템 반려동물 사업에 본격 진출합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인간진단 시장의 강자인 진시스템은 반려동물 분자진단키트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는데 성공했을 뿐 아니라 동물병원에서 현장진단을 가능하게 해 성장의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대하는 문화로 반려동물에 대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시장 전망도 밝습니다. 2019년 현재 국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는 전체 가구의 26.4%인 590만 가구로 국내 반려동물 산업 시장은 2027년까지 6조원대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서유진 진시스템 대표는 "진단키트 허가를 통해 반려동물 진단 시장에서 점차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캐시카우의 다양한 현장 분자 진단 분야로의 다양화를 이끌 것입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같이 읽을만한 글

 

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가 전망 SKIET 상장

제노코 주가 전망 상장

신풍제약 주가 상승 기대되는 이유

씨앤씨인터내셔널 주가 전망 상장

쿠팡 공모가 상장

 

진시스템 주가 전망 및 진시스템 상장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