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에이치엘비 주가전망 공시

 

에이치엘비 주가전망 및 에이치엘비 공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에이치엘비 주가전망 및 에이치엘비 공시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에이치엘비 주가전망 및 에이치엘비 공시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에이치엘비 '리보세라닙', 중국에서 간암치료제 시판허가

 

중국 언론은 에이치엘비의 새로운 항암제 '리보세라닙'이 중국에서 간암 2차 치료제로 판매 허가를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5일 현지 보도에 따르면 리보케라니브는 2014년 위암 3차 치료제로 중국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승인돼 중국 내 대표적인 항암제가 될 전망입니다. 또 올해부터 중국 매출에 대한 로열티를 받는 에이치엘비도 상당한 혜택을 볼 것으로 보입니다.

 

베이징 데일리뉴스 등 중국 주요 언론은 최근 중국 식품의약국(NMPA) 공식 홈페이지 발표를 인용해 흥루제약의 혁신약 VEGFR-2 티로신 키나제 억제제(TKI) 아파티닙(중국명 리비보살균)가 승인됐다고 전했습니다.그는 "과거 첫 전신치료를 받고 실패하거나 견딜 수 없게 된 시노마, 아파티닙은 환자의 전체 생존중위와 진행 중인 생존중위가 크게 확장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고 보도했습니다.

 

 

동시에, 아파티닙 대한 객관적인 응답률은 10.7퍼센트였습니다. 연구 결과 아파티닙은 객관적인 효과가 높고, 생존에 상당한 이점이 있으며, 안전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미국 러시아 중국 등 10여 개 국가와 지역, 100여 개 센터에서 진행성 간세포암 1차 치료를 위한 카멜리 주맵과 아파티닙의 임상 3상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이치엘비 관계자는 "중국 NMPA 사이트에 마케팅 승인이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허권 있는 중국 항서제약의 결과를 확인한 후에 발표할 것입니다."

 

 

에이치엘비, 전남도 발주 ‘어업지도선’ 2척 인도

 

에이치엘비는 5일 전남도가 발주한 어업지도선 2척을 건조해 울산으로 인도하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번에 인도될 어선 두 척은 각각 110t과 130t의 철강과 알루미늄 선박입니다.

 

에이치엘비의 복합재료 사업 본부는 1975년부터 구명보트와 소형 선박의 생산을 통해 기술과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특히 알루미늄과 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FRP) 선박, 철선 등을 모두 생산할 수 있는 선박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박의 종류와 용도에 따라 최적의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러한 기술과 성과를 바탕으로 2년 전부터 어업지도선을 포함한 지방자치단체의 선박을 수주하고 건조해 왔습니다. 앞으로 국제해사기구(IMO)의 황산화물 규제로 수요가 늘고 있는 중형급 선박까지 시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최근 수소 용기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한 번 충전하면 6시간 동안 달릴 수 있는 수소 용기가 건조 중입니다. HLB는 지난해 1월 울산에서 친환경선박 수소연료전지 소형선박 제조사업자로 선정됐으며 올해 수소선 시연을 거쳐 2023년까지 양산체제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불법조업과 해양오염이 급증하고 있어 어업질서 확립을 위한 리더십이 절실했습니다. 건어업지도요령은 행정지도와 단속의 효율성은 물론 공무원들의 안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에이치엘비사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에이치엘비 미국 자회사인 엘레베이터 테라피틱스

 

룩셈부르크 소재 다국적 제약사인 인셉투아(Inceptua)와 난소암 치료제 '아페리아'를 유럽에서 판매하고 공급하는 라이선스 아웃 계약을 체결했다고 에이치엘비 미국 자회사인 엘레베이터 테라피틱스가 밝혔습니다.

 

1997년 룩셈부르크에 설립된 인셉투아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형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희귀의약품과 신약 등을 상품화하고 공급해온 다국적 제약회사입니다. 영국, 독일, 미국, 중국, 일본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스웨덴 바이오 기업 오아스미아제약으로부터 세계적인 권리 이양을 받은 엘레바는 이 나라를 유럽에 팔기로 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아펠리아는 카보플라틴 치료에 실패한 환자들과 백금약에 민감한 난소암인 복막암의 첫 치료로 승인된 페이클락셀의 3세대 개량 약물입니다. 유럽에서, 그것은 난소암 치료 허가를 받은 유일한 새로운 파클리토셀 약입니다.

 

"인셉투아와의 제휴를 통해 유럽에서 난소암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아필리아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라고 엘레바 알렉스 김 사장이 말했습니다. 유럽에서 항암제 개발 및 상용화 경험이 풍부한 인셉투아는 단기간에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적 파트너입니다."

 

 

엘레바의 기술협정으로 유럽 아필리아의 판매계획이 가시화되면서 5년 안에 5개 항암제를 출시해 세계적인 항암제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에이치엘비그룹의 계획도 탄력을 받을 전망입니다. 에이치엘비 바이오시스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백신 임상실험을 시작한 베트남의 나노겐 이후 엘레바의 난소암 치료는 유럽에서 상용화 준비 단계에 이르렀다고 말했습니다. "바이오 에코시스템(HBS)이 결실을 맺으면서 저희는 세계적인 제약회사로 탈바꿈할 것입니다." 라고 강조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