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삼영에스앤씨 주가 전망 및 삼영에스앤씨 상장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삼영에스앤씨 주가 전망 및 삼영에스앤씨 상장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삼영에스앤씨 주가 전망 및 삼영에스앤씨 상장이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영에스앤씨 주가 전망 상장

 

SK증권의 한 연구원은 "삼영에스앤씨는 온도, 습도, 미세먼지, 가스 등을 감지하는 센서와 관련 제품을 개발해 생산하는 업체"라고 말했습니다.

 

2009년 반도체형 열습도 센서 1세대 휴미칩을 개발한 이후 꾸준한 제품 업그레이드와 함께 전방산업 저변을 넓히고 있습니다. 지난해 기준 매출은 16%의 고정밀 칩형 열습 센서, 43%의 고정밀 전자부품, 6%와 4%의 먼지 센서로 구성돼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코로나19는 스마트 센서 시장을 빠르게 성장시켰습니다,"라고 연구원은 말했습니다. 특히 대기질 관리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가전은 물론 산업계에서도 고정밀 센서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세계 센서 시장은 더욱 가파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삼영에스앤씨가 극한 환경에서도 정밀 측정이 가능한 3세대 휴미칩 개발을 완료해 양산을 앞두고 있습니다"며 "전기차와 산업용 에어컨 설비, 스마트팜 등에 적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올 하반기부터 다양한 신제품의 양산 및 판매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내년부터는 견실한 실적 성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2000년 설립된 삼영에스앤씨는 주요 전자제품과 자동차에 사용되는 각종 센서와 센서 모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회사에서 개발한 센서는 습도뿐만 아니라 온도와 먼지 측정에도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센서에 사용되는 주요 부품인 센서 모듈 생산 기능도 갖췄습니다. 센서뿐만 아니라 스마트 기기, 고정밀 전자기기 부품 등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회사의 주요 사업 영역은 '환경 센서'입니다. 현장에서 판매되는 주요 제품으로는 회사 자체 휴미칩을 기반으로 한 '칩형 스마트 열습도 센서'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센서에 사용되는 소재의 합성 및 양산 전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현재, 삼영에스앤씨는 한국에서 자체 센서 소재를 사용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현재 그린 뉴딜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생명과 안전과 직결되는 공기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라고 삼영에스앤씨 대표이사가 말했습니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인 포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용 장치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제품은 산업용 공기질 센서 중 시장점유율 5위에 올랐고, 정부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이라는 인증도 받았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삼영에스앤씨는 센서 관련 기술에 높은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에 '성장특례상장'을 통해 코스닥 진출을 준비했습니다. 그 결과, 기술평가를 담당하는 전문평가기관 모두 기술분야에서 A등급을 받았으며,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오는 7월 양산을 앞둔 '3세대 휴미칩'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휴미칩은 기존 제품보다 더 넓은 온도(영하 100~200도)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백금 소재를 사용합니다. 대표이사는 "휴미칩은 고도의 정밀 측정이 가능해 극한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고 전기차, 카시트 등 다양한 산업에서도 폭넓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따라 2023년까지 연간 230만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판매액만 76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이외데오의 유연한 기판에서 활동 중인 응축 예측 센서, 방열막 등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영에스앤씨 대표 이사는 "지난 20년간 센서 분야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해왔고 고부가가치 제품을 기반으로 한 판매구조를 만들고 있는 만큼 내년부터 본격적인 수익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이 회사의 매출은 전년 대비 6.48% 감소한 136억원을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80% 감소한 1억8200만원을 기록했습니다.

 

삼영에스앤씨는 총 115만 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희망을 주는 밴드는 주당 7800달러에서 10,000달러 사이였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어제 삼영에스앤씨의 코스닥시장 신규상장을 승인했습니다. 주식 거래는 21일에 시작합니다. 공모가는 11,000원입니다. 주관자는 미래에셋증권입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될 글

 

자이언트스텝 주가 전망 상장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동향

씨젠 주가 목표가

D램 전망 가격 상승 이유

 

삼영에스앤씨 주가 전망 및 삼영에스앤씨 상장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