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인트론바이오 주가전망 매매동향 알아보자

 

인트론바이오

 

인트론바이오 및 인트론바이오 주가전망 매매동향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인트론바이오 및 인트론바이오 주가전망 매매동향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인트론바이오 및 인트론바이오 주가전망 매매동향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인트론 바이오는 1999년에 설립되어 2011년 코스닥시장에 기술특례 상장한 바이오 기업입니다. 바이오 신약 개발 사업을 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 대체육 사업도 추진중입니다.

 

그리고 사업부문은 생명공학 연구용 시약을 생산하는 유전자시약 부문, 감염성 질환 진단제제를 생산하는 분자진단 부문, 박테리오파지 기반의 동물용 항생제대체체 부문, 바이오신약 부문으로 구성되있습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미국 소재의 신약개발 관련 기업 1개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연제약과 MOU 체결

 

이에 대해 이연제약은 인트론바이오와 백신 플랫폼의 공동 개발 및 상용화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계약을 통해, 두 회사는 백신 제품과 바이러스 퇴치 신약의 연구개발과 상업화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인트론 바이오가 소유한 박테리오파지에 기반을 둔 "파지러스(PHAGERUS)" 기술과 유전자 치료 전문 기술과 지연 약품의 생산 시설을 결합할 것입니다. 박테리오파지는 세균을 죽이는 바이러스입니다.

 

 

인트론 바이오의 파지루스는 백신 분야에서 박테리아를 이용하는 기술입니다. 박테리오파지는 세균을 목표로 하는 것뿐만 아니라 바이러스를 무력화시키는 가능성을 발견했고 백신 플랫폼에 그것들을 적용했습니다.

 

그 회사에 따르면, 파지러스 기술은 항원이 표면에 발현되고 구강이나 비강에서 투여될 수 있도록 박테리아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설명은 그것이 인간 면역뿐만 아니라 세포 매개 면역도 유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회사는 개선된 박테리아를 백신으로 사용하는 것이 별도의 백신 보충제의 사용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그것은 백신 원조와 관련된 안전 논란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두 기술의 융합을 추진하는 한편, 두 회사는 우선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협력을 추진할 것입니다(코로나 19). 원천기술을 확보한 후 조류독감(AI)과 신종 돼지독감(G4)에 대한 적용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며, 특히 인간독감 백신에 범용항원 개념을 적용해 매년 다른 백신을 개발할 필요가 없도록 할 계획입니다.

 

윤경원 인트론바이오 대표는 이연약의 생산능력과 인트론바이오의 다양한 기술 플랫폼을 결합한 이상적인 만남이라고 생각합니다. 혁신적인 백신 플랫폼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에너지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이 사업 협력을 통해 인트론 바이오의 혁신적인 플랫폼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이연제약의 유용환 사장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인트론바이오의 파지러스가 향후 다양한 바이러스 감염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 기술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인트론바이오 경구투여 제형 기술

 

또한 인트론바이오가 엔도리신(박테리아 세포벽 분해 효소)을 기반으로 난치성 장질환 치료에 적합한 경구투여 제형 기술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경구투여 제형은 장 캡슐과 대장 캡슐 형태의 제제를 전문으로 하는 미국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신약 물질의 구강 투여를 위한 세계 최초의 기술 개발입니다. 그 회사는 획득된 구강 투여 기술이 목적에 따라 내장이나 대장에 효과적으로 엔도르리신을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구두 공식은 인트론 바이오가 개발하고 있는 후보 재료 "CDL200"과 "EFL200"에 적용됩니다. CDL200은 가장 난치성 장 질환 중 하나인 CDI를 치료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새로운 약입니다. EFL200은 가장 흔한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 중 하나인 항 코마이신 내성 장내 박테리아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전에, 인트론 바이오는 주사제로서 개발되어 기술을 수출한 신약 'SAL200'을 개발하였습니다. 그 이후, 최근에는 증상의 확대를 목적으로 아토피 질환 환자의 2차 감염 예방과 치료를 위한 외부 작용제의 제형도 개발하였습니다.

 

 

"신약 제조 기술은 엔도리신을 상용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초기 기술 수출에도 유용할 것입니다."라고 회사 대표 손지수씨가 말했습니다.

 

엔도리신의 윤경원 대표는 "내도리신의 지표의 확장은 신약 개발의 가장 중요한 방향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